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국민은행 적금 들었는데 안 망하겠져..ㅋ
    영화 2012. 8. 24. 00:13

    오래된 은행이기도 하고   안 없어질 은행이니까
    잘 들은거겠져??
    35만원  10년납  하면  42000000원 인데   이자 쳐서 5천만  만들기로
    오늘 들었네요
     
    그런데  단점이  있어서 좀 고민 하다.,..
    5년 넘기기전에 해지 하면 손해가 조금  크네요
    경과기간   1~2년쯤때  중도해지시   3~5십만   3~4년때 쯤에  중도해지시에는 1~3십만   손해...
    그래서 고민 하다  결국 들었네요
    15일이내 취소하면   손해 없이 전액  받아가라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적금 드는동안에  필요한 금액 조금씩은 출금 할수 있다네요
     
    이제 20대  고   아직 철이 안들어서  직장  5개월을 못넘겨 봤는데
    이번엔 콜센터 들어갔는데  월급이 적어서..ㅡㅡ
    과연  몇년 버틸수 있을까요?
    잘 들은걸까요?ㅡㅡㅋ
    어케 생각 해보면  미친짓같기도 하고 ㅋㅋ
    어케 생각 해보면  잘한거같기도 하고 ㅋㅋ
     
    이 글 보시고 뻑 가신분들도  도전 ㄱㄱ ㅋㅋㅋㅋ
    인생 까짓껏...........  도전

     

     

     

    저도 너무 오랜기간이라고 생각드네요..차라리 2~3년 기간의 적립식 펀드 같은게 낫지 않을까요?

    이왕 10년 할거면 저축성 보험상품(보장성 보험 말고요) 10년 이상 들면 비과세 혜택이 적용되는게 있습니다. 아 보니깐 저축성 보험상품이라고 하시는것 같네요 다들..

    더 이상의 자세한 내용은 한번 찾아봐 주세요... ㅡ..ㅡ;;;;;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