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게임용이면 조금이라고 빨라야 되지요..
    컴퓨터 2016. 4. 3. 00:14
    지금 쓰시는 즈락 P67Ex4 는 보드에 그래픽 단자 없습니다..
    그냥 중고 550Ti 정도 4-5만원짜리 하나 꼽으세요..
    p67보드 저도 사용중인데 메인보드 자체에 모니터 연결하는 단자가 없음..
    현역입니다..


    저기서 다른컴으로 가면 찜찜한 업글이됩니다.
    글카만 바꿔줘도 꿀리지않는 사양입니다.
    다른건 다 현역이여도 그래픽카드가 민방위 곧 소집해제 될 사양이네요..


    그래픽카드를 반드시 꼭 제발 바꾸세요!!
    그래픽카드 중고짜리만 해도 엄청난 성능 향상이 될겁니다..ㅋㅋ
    그래픽카드랑 하드디스크만 바꿔주면 현역임.


    그래픽을 ti 붙은거로 바꾸고 램도 12800 으로 보도가 지원되면 바꾸세요..
    게임용이면 조금이라고 빨라야 되지요..
    cpu K버전이며 포스 6600인거 빼곤 저랑 사양 같네요.


    SSD사용중이고요..
    느릴 수가 없는데 어찌 버벅이신다는건지 모르겠군영.
    글카 바꾸시고 ssd만 쓰시면 충분히 빠를겁니다.


    6600은 왜 끼우신건지 모르겠네요..
    내장글카가 더 좋은데 ㄷㄷ
    그리고 윗분 램 12800으로 바꾸라니 별차이도 없는걸 컴퓨터 좀 모르시는분 같은데..
    상관은없네요.


    i5 2500이면 샌드브릿지는 단종이구요..
    1155 소켓이니 h61보드면 장착 가능하고요.
    크게 문제 될건없네요.
    가격 맞으시면 진행하셔도되요.
    정품과 벌크에 차이를 물으셨는데..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