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전혀 좋아하는 감정 없을수도~
    동물 2016. 12. 3. 21:14

    이 진정한 친구라면 어서 친구를 구하세요...

    당장 헤어지라고 하세여.. 그냥 상대는 맛있거 사주는 호구로 보고 있네여....





    전혀 좋아하는 감정 없는겁니다...

    30년이나 그렇게 살았는데 그걸 어케 고쳐..요..

    솔직히 그런거 없어여 아쉬운 사람이 내는거...

    30대 초반에 저런개념이면 노로 살듯...




    헤어지라 그러세요.. ㅋ 데이트할때 무조건 돈 쓰라는게 어딧나요??


    둘이 사랑한다면 같이쓸수도 있고 그런거지 부담되니까 ㅋ 다른 그만 만나자니...

    전 친구 사귀나서 1주일만에 데이트통장 만들었고 저같으면 저런상황이면 안만남 ㅎㅎㅎ 데이트를 혼자하나 혼자 다내게 ㅎㅎ





    통장에 돈비면 친구랑 따로 5~10만원정도 넣고 데이트하고나서 또 잔액 3만원정도 남으면 또 5~10만원넣고 이런식으로 해요.. 물론 가끔 제 개인카드로 밥사주고 선물은 따로 ㅎㅎㅎ





    연애할때 제가 사는 날 있음.. 친이 사는 날도 있고 뭐 그랬네요..

    학창시절이 그리울때도 있네요.

    그시절에는 아무런 부담없이 없으면 없는대로 만나고 놀고 그랬는데..

    이제는 나이도 들고 하니깐 가는 장소도 제한적이라고 생각되기도 하고..그러네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