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런저런 행동에 대한거에 대해서?
    유머 2018. 3. 14. 18:18
    길고 긴 시간 아무런 생각 없이 이런저런 행동에 대한 거에 대해서 다시 한 번 되새겨본다면 나름대로 책임을 져야 했었던 일도 있었는데 그런 일들에 대해서 제대로 다 한 책임이 없다 보니까 나름대로 생각해보는 부분에 있어서 미안한 감정도 틀기도 하는 부분도 있기도 하다.


    사람이 살면서 가장 만족하고 전화 가족 뜻이 나름대로 누구에게나 상처를 주는 의도치 않은 일이 생기기도 하는데 그런 감정으로 인해서 너무 미안한 생각이 들 때는 진심으로 사과를 하는 것이 맞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찾아가서 사과를 하는 것 쥐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한다.

    어떻게 보면 자신의 한 행동에 대해서 책임을 진다라는 것은 그만큼 많은 노력이 필요한 부분이기도 하다.


    노력한다는 것만으로도 자신에 대한 미안한 감정을 숨기는 것보다는 드러내서 떨쳐버리는 것이 자신에게도 좋지 않냐라는 생각이 들기 때문에 그런 부분까지 생각해본다면 길게 받아보는 것이 좋지 라는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것도 같은 맥락에서 오는 이야기가 아닐까?


    이런저런 많은 이야기를 해보는 거지만 결론은 본인이 알아서 하는 거기 때문에 남들 다 하는 거보다는 본인의 행동에 대해서 책임을 다한다면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본인이 결정한 일은 본인이 알아서 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하기도 한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