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결혼준비비용 - 스드메견적 비용 싸게하기~
    컴퓨터 2017. 6. 16. 01:17

    결혼준비비용을 알뜰하게~ 스드메견적 비용 싸게하기~

     

     

    안녕하세요...~~~

     

    결혼을 준비하다보면은 아무래도 가장 중요하게 생각되는게..

    가지고 있는 예산에 맞게 진행하는것이겠죠.

     

    그렇게 할려면 여기저기 시간도 많이 내야하고..

    어떻게 비교해야할지도.. 감을 못잡을수도 있을겁니다.

     

    접...ㅎㅎ 암튼...

     

    결혼준비비용을 가지고 있는 예산에 맞거나 더 저렵하게

    해볼수있는 이벤트가 있어서 간략히 포스팅해보겠습니다.

     

     

     

     

     

     

     

    결혼식을~ 부~탁~해! 지원이벤트라고...

    2017년도나 2018년도에 결혼예정인분들만 이벤트에 참여할수있다고 하네요.

     

    웨~딩드레스랑 남편 턱시도도 지원, 메이크업이랑 헤어도 본식지원...

     

    전국에 있는 웨딩홀들 실시간으로 비용을 비교해볼수있고...

    나의 예산에 맞거나 더 알뜰한 가격으로 진행할수있다네요.

     

     

     

     

     

     

     

    웨딩~홀 혜택으로는

     

    대관료 무료/추가할~인 (꽂~장식도)

    홀별로 추가적으로...(사회자, 장식등등)

    음주료랑 식대 할~인...

    본식에 사진추가, 리허설촬영, 드메 업그레이드..

     

     

     

     

     

    전국에 있는 천여~개의 웨딩~홀에서 적용...

     

     

     

     

     

    그리고

     

    30쌍정도 추첨해서 웨딩촬영을 무~료로 진행한다고 하네요.

    (청담동 유명 미니드레스 지원, 3컨셉 300컷 촬영, 원본 촬영cd증정, 테이블 포토 프린트 3장)

     

    이벤트 신청한 전원에게 고~급웨딩다이어리도 준다네요.

    (신혼여~행 필수헤택인 신라면세점 할~인도)

     

    예산에 맞게 아니면 더 저렴하게 결혼준비해볼수있는 이벤트라고 합니다.

     

    접..

    설명은 홈에 더 잘 되어있습니다..ㅎㅎ

    궁금한거나 이벤트신청도 홈페이지에서 하시면 됩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