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극장에 안 가본지 오래 된 듯
    영화 2018. 4. 30. 07:46
    요번 들어서면서부터 극장을 안 간지 한참 된 것 같아서 영화를 봐야 하는 것 같은데 극장을 자주 가야 된다는 생각이 들어서 요번에 안방극장에 가서 영화를 볼 생각이다.
    걱정해 간다고 해서 시간이 맞지 않으면은 제 시간에 볼만한 영화가 어떤 프로가 있는지는 모르지만 아무래도 생각해 영화가 있다면은 재밌는 영화를 보고 싶은 생각이 니만큼 이왕이면 공포 영화를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지만 아무래도 시간표를 다시 한번 알아봐야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많은 시간을 이용해서 영화를 자주 보고 싶은 생각도 들기도 하지만 그런 시간을 만들어 내기 위해서는 주말 시간을 많이 이용해 된다는 생각이 때문에 나에게 전화 어느 정도 계획표를 자고 영화를 보기 위한 시간을 채워야 한다는 아쉬운점 있기도 하다.
    그런 점을 어느 정도 생각해 준다면 나름대로의 취미생활이 라기보다는 문화 생활을 하기 위해서 영화를 본다고 생각하는 위주로 돌아가는 생활 패턴을 잡아야 한다고 생각한다!!!
    모든 사람들이 그런 생활을 하기 위해서 나름대로 노력하고 열심히 생활해 가는 거야 에서 나에게 돈 본받아야할점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그런 점들을 생각한다면 부족한 점들이 없다고 생각한다!!
    요즘 들어서 볼만한 영화가 무엇이냐고 물어본다면 아무래도 히어로물인 인피니트가 생각 나게 됩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