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생각이 있으면 앞으로 내리는것보단~
    유머 2018. 5. 17. 19:41

    양쪽으로 손잡이 잡고 서잇고 퇴근시간이고 음... 전 당연히 그렇게 생각할줄알았는데 설마 양쪽으로 손잡이 잡은게 2명이라고 생각할줄은 몰랐네요..

    그점에선 제가 잘못햇네요..

    생각이 있으면 앞으로 내리는것보단 뒤로내려야 안부딪치죠..

    어느 쪽으로 내리든 그건 법까지는 아니고 사회적인 약속이나 규칙쯤으로 이해하는 게 나을 듯.~~

     

     

     

     

    앞으로 내리는 걸 허용하면 역으로 뒤로 타는 사람이 있을 수도,, 그럼 뒤로 탄 승객이 교통카드를 찍는지 기사가 확인하기도 어렵고..~

    버스타고 가다보면 방송에서 들리는 소리인데 가급적 내릴때는 뒷문을 이용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라고 하니 뒷문하차가 의무적이라는 소리는 아니겠죠.. 하지만 뒷문을 이용하는게 서로간 불편하지는 않겠죠..

     

     

     

     

     

    사람 많을 때 앞으로 내릴게요~ 하면 열어주시던데;; 기사분이 좀 까칠하셨나보네 그래도 기본은 앞문승차, 뒷문하차가 맞으니 뭐 할말은 없는거죠...

    기사분이 좀 친절하게 말씀하셨으면 좋았을텐데 말이죠. 버스기사도 서비스업인데 좀더 친절해 졌으면 좋겠다는 생각은 합니다..

    근데 하루종일 같은 길 운전하는데 성격 좋은 분들이 전 신기하다라구요 ㅋ

     

     

     

     

     

    버스 기사 판단으론 뒤로 내릴만 한데 괜히 사람 많은 곳 비집고 들어갈떄 비켜달라는 얘기도 못하니깐 앞문으로 내리려고 한거같네
    양옆으로 손잡이 잡고 있다고 써있는데 그정도면 충분히 뒷문으로 내릴만 한데ㅋㅋㅋㅋ

    전 이 글을 읽으면서 그런 영화대사가 생각이 났습니다...

     

     

     

     

     

    호의가 계속되면 그게 권리인줄알아~이거 맞나??ㅠㅠ 기억이 확실히 안다네요~ㅠㅠ

    자세한 이야기는 더 들어봐야하는것이지만 올바른 교통문화를 만들어가는건 우리모두의 일이기도 합니다.

    다같이 좀더 활기차고 아름다운 사회를 만들어 가봅시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