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주말에 동네 산이라도 한 번 올라가야지!
    자연 2018. 2. 1. 15:06
    산에 올라가는 기분은 항상 상쾌한 그만 아니라는 것도 있는데 아무래도 평소에 운동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등산하기에는 많은 체력이 부족하다는 건 누구나 알 수 있는 사실이 게 평소에 꾸준하게 운동을 하고 유죄가 썼다면 아무래도 등산하기 좀 더 수월하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든다.


    요즘은 많은 사람들이 등산을 자주 가기도 하고 많이 오기도 하는데 동네마다 사연이 있는 나라인 만큼 순서는 항상 생활 속에 빠질 수 없는 한 부분이라고 생각되기 때문에 꾸준하게 등산을 해준다면 아무래도 건강한 생활을 해나가는 데는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운동이라고 해야 할지 모르지만 부끄러워 한번 중 하나라고 생각한다.


    오래전에 부산에 같은 선이 있는데 금련산되었는지 정확하게 기억나진 않지만 거기서 바라보는 부산 바다와 광안대교는 너무 야경이 멋졌던 기억이 떠올리면서 다시 한 번 부산에 산에 올라갈 수 있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다.


    오래전에 대구도 갔었는데 대구에서는 갓바위라고 있는데 아무래도 조금 계단이 많고 산에 올라가서 절에 올리는 그런 분위기에서 기억에 남는 것 중의 하나라고 생각한다.


    앞으로 더 많은 시간을 이용하여 사내가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보도록 한 뭔가 동시에 전국 애 잇는 유명한 산을 비롯해서 잘라지지 않은 상까지 모두 등산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으면 좋겠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