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6~70년대 졸업생 좀 될려나 모르겠네요.
    유머 2017. 11. 1. 16:13
    이런 건 동창회 같은데 물어보시면 되지 않을까 싶은 생각도 들지만 도와드리고 싶은데 몇 년 몇 월 며칠 이런 것도 알려주셔야 찾기 힘들 듯싶네요.
    학교 하신다면 학교 쪽에 문의해 보시는 게 빠를 수도 있고 이름하고 대략적인 나이를 낮으니까 6~70년대 졸업생 좀 될려나 모르겠네요.
    혹시 그 당시에 학교 나간 적이 있으니까 좀 더 늦게 찾아온다고 해도 고등학교 정도면 졸업 사진 아마 학교에 보관하고 있을겁니다.


    학교 측에 도움을 받아서 찾아보는 방법이 제일 빠를 듯하기도 한데 아무래도 동문회가 제일 빠르다고 생각되기도 하네요.
    도움 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는 마음을 전하고 요즘은 개인 정보 때문에 안된다고 이야기하더라고요 이게 미치겠다는 생각이 드는데 제가 도움 받아서 감사의 뜻 할려고 해도 안 되니까 저도 동생이 은행 지점장을 하고 있기에 여러 방법으로 모색해보았으나 안 된다고 하네요.


    진짜 단 한 번이라도 만날 수 있다면 내가 죽었어도 고 친구를 기억하겠다는다 니 말 잘하고 싶은데 안타깝네요. 시간은 자꾸 지나가는데..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