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끔 그리운 친구가 보고 싶을 때
    유머 2017. 10. 31. 19:09
    그 당시의 세상은 돌아가는 다음에 교육이란 게 있었는데 땅이 전기 기간을 안 가게 되었습니다.

    이 친구는 기술과 풀려고 하는데 찾을 방법이 없는 것 같네요.
    회사는 지금 광화문에 있고 그 친구는 서울 만리동에서 왔었는데 제가 1995년까지 찾으려고 엄청 노력했으나 방법이 없었습니다.
    그 당시 지금처럼 휴대폰 도 없었고 제가 기억하는 건 어디 고등학교 출신인 걸 알고 있고 요즘엔 개인 정보를 찾을 방법이 없다고 이야기한다더라구요.


    제 목숨이 위태로울 때 도와준 친구인데 제가 살아있는 동안 단 한 번이라도 보고 싶어서 여러분께 보고 드리는 것 같습니다.
    일단 술주량은 엄청나고 그 당시엔 순매도 엄청 좋았습니다.


    제가 술이 약하다고 하면 절대 권하지 않았고 제가 군대 가기 전 나 대학교 앞 카페에서 축하연을 만들어주기도 하고 제가 전역 후에 취직되었다고 우리 집에 찾아온 친구 입니다.


    그 당시 핸드폰 은 없어도 물어물어 찾아온 기억이 있는데 남자로서 인물이 잘 생겼구만 수도 없었고 제가 살아있는 동안 꼭 찾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제 나이가 어느 정도 중반을 넘어서 다 보니 그립기도 합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