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가 꼬여서 일어나는 증상
    동물 2014. 4. 28. 18:10

     

     

    1년동안 무리없이 썼고 따로 메모리 땐적이 없는데 블루스크린 원인이 될수있나요??

    딱히 생각나는게 없네요 핸드폰 OR 복합기 드라이버 밖에;;
    검사는 나중에 잘때에 해봐야겠구요. 그때엔 키보드, 마우스만 꽂혀있었는데.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가 꼬여서(?) 이러한 증상이 일어날수 있나요??

    메모리 불량 있을수도 있습니다 저희 아버님 컴터가 그랬거든요 삼성램이 아니라 듣도보도 못한 메이커 였지만 지우개 신공으로도 해결이 안됬습니다 램 새걸로 사서 끼우니 말짱하게 돌아가더군요.

     

     

    위에는 그래픽 드라이버의 꼬임이라고 써 있지않고 손상 이라고 되어있습니다.
    파일 자체가 깨졌다는 뜻입니다.

     

     

    [이유] 그럼 일단 그래픽 드라이버 최신버전으로 한번 다운 해보고 지켜봐야겠네요.

    이건 윈도우 문제 같은데 밀고 재설치 하시면 괜찮아 질걸요?
    램문제는 저 위에 첫줄에 메모리 덤프라고 명시 되는데 저긴 윈도우라고 떳으니 하드문제 아니면 윈도우문젠데 블루스크린만 계속 뜨는게 아니라면 윈두우에 문제가 있는듯 하네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