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당시 왼손잡이였던 기타리스트들은 오른손으로 많이~
    미국드라마 2015. 7. 23. 07:02

    따로 있습니다. 왼손잡이용으로 하실려면 왼손잡이용 하시면 되고 그래도 오른손으로 할꺼다 하면 오른손으로 하셔도 됩니다.

     

    근데 왼손잡이용 입문서가 더 구하기 힘들죠..  반대로 보고 배워야 하니까요.

    제가 기타말고 다른거 할때도 왼손으로 하면 장비 장만하거나(품종이 적어서 하고 싶은 모델같은걸 장만 할 수 없는) 다루는 것에 대해서 불편을 감수해야 하는 것들이 많아서 그러는데 혹시 기타도 그런가요?

     

     

    기타 자체는 별로 문제는 안되요.. 줄 감김 같은게 약간 틀리긴 한데...

    가르키는 사람도 힘들고 배우는 사람도 힘들죠.  책도 오른손잡이용이 대부분이라서요.

     

     

    보면서 해도 글쓰신 분이 반대로 배우셔야 해요.

     

    왼손잡이 선배하고 오른손 잡이 선배형하고 한기타로 돌려가면서 치던데...손만 바뀌는거 아니였나요? 오래되서 가물가물...

    왼손잡이용이 있습니다~!! 다만 하이엔드로 올라가심 선택의폭이 좁아집니다~! 다만 울트라 하이엔드로 가시면 주문제작이 가능합니다만...

     

     

    왼손잡이여도 오른손으로 연습하시면 됩니다만 처음엔 좀 어색할껍니다! 하지만 처음엔 다 어색합니다.

    음.... 오른손으로 연습해서 할만하면 오른손으로 시작하는게 낫겠지요...

     

     

    그러셔도 됩니다.

    사족을 달자면 지미 헨드릭스라는 기타리스트는 왼손잡이였는데 당시에 왼손용이 없는지라 오른손용 기타를 줄 위아래를 뒤바꿔서 갈아끼워 가타를 개조하여 쳤답니다.

     

     

    하지만 당시 왼손잡이였던 기타리스트들은 오른손으로 많이 쳤었으니 충분하실 것으로 봅니다.

    처음엔 약간 힘들 수도 있습니다만 좀만 연습하시면 그게 그겁니다.

     

     

    왼손 쓰시는 분들 오른손도 잘 쓰던데... 오른손 가능하시면 그냥 오른손용..

    안그러면 무조건 왼손잡이용 기타가 필요해서... 갑자기 치거나 할 때 못하고.. 기타도 따로 구해야되고.. 불편하죠.

     

     

    왼손잡이가 오른손으로 쳐도 칠만한가요?

    어차피 생초보면 오른손이나 왼손이나 똑같이 어색하지 않을까요?  

     

     

    입문하시는 것만 생각하면, 일반적인 기타 선만 다시 감으면 되긴 하는데,

     

     

    나중에 다시 기타를 사거나, 다른 데서 기타를 칠때는 보통 오른손 잡이 용이 필요한게 문제네요.

    오른손으로 한번 연습해 보시고 정 안되시면 왼손을 알아보는게 어떨까 싶네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