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둘다 있기는 한데 체크카드 발행만 받고 충전 한번 해본일이 없네요
    애니 2012. 9. 22. 02:33

    저는 현대 M3 카드 랑 KB락스타 체크 두가지 쓰고 있네요 현대 M3 같은거는 주유비 할인이랑 M포인트가 G마켓 할인이랑 혜택이 많아서 포기할수가 없더라구요 체크카드로 쓸꺼 신용으로 쓰고 신용카드에서 쓴 돈을 체크카드 통장에서 빼서 신용카드 결제 통장에다 넣으니까 체크카드처럼 절제가 되더라구요 특히나 좋은 점은 사려는게 목돈이 드는거면 체크카드로는 부담스러웠는데 무이자 할부 이용해서 쓰니까 쫌 덜하구요 신용카드도 잘 쓰면 좋습니다. (너무 신용카드 안좋다 안좋다 하는데 잘쓰면 그만큼 좋아요)
      
    둘다 있기는 한데 체크카드 발행만 받고 충전 한번 해본일이 없네요...ㅋ
      
    신용카드 한두장 가지고 있으시고 체크카드 쓰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라운운라크 2012-09-22 (토) 00:22
      
    아잉패드 2012-09-22 (토) 00:23
    전 신용카드 한장써요.
    일반적으로 신용카드가 더 편하지 않나요?
      
    신용카드는 필수인데 ㅡㅡ;; 신용도 쌓으셔야죠
      
    하나정돈 있는게 좋습니다.
      
    직딩은 체크카드가 연말정산에 좀 유리하긴 하나 .. 어차피 소득공제 채울려면 대부분이 넘사벽 ..

    신용카드를 써야 .. 신용이 쌓입니다 ..  체크카드 혜택을 많이 줘서 사용자도 늘긴 했지만 .. 개인적 생각에는 어차피 은행들 보통예금 잔고/평잔 늘려서 . 은행 배 불리는거죠 .. 

    절제가 된다면 당연 신용카드 ..  전 신용카드 2장 에 현금 5만원 내외만 넣고 다닙니다. 지갑 두꺼운것도 싫고 .  신용카드 실적 많이 쌓이고 거래금액 크면 카드사에서 은행에 버금가는 혜택을 줍니다. 일부긴 하지만 ..  집안 말아 먹는다는  카드론/현금서비스도  은행 신용대출 이율도 가능 하고요 .. 쿨럭~  7% 내외?? ㅎㅎ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