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때로는 그냥 형 동생 친구하면서~
    동물 2015. 11. 20. 00:34
    장난으로 경례는 하는데 어디까지나 장난이고..
    그냥 형 동생 친구하면서 놉니다.
    많이 왔어요. 결국 전화올놈은 안남겨도 페이스북찾아서 오더군요.


    안남겨도 옴...놀러 오기도 하고 했어요.
    물론 차비랑 술 값이 많이 나가서 문제ㅠ.
    전화 안남겨도 다른소대였던사람이 저한테 전화했었어요.


    번호 바꿔도 그런사람 한 10번넘게 2년동안인가 귀찮게 했어요.

    처음 스키장 일을 한달넘게 가자고 돈 많이 번다고 할 때 어려서 혹 할 뻔 했어요..


    단계 은근히 많아요...

    친해지고 지역 비슷한사람끼리 간혹 만나더라구요..
    사회랑 비슷하고 보면 될듯한데...
    가끔 만납니다. 좋아요. ㅋㅋ
    좋은 술안주거리고요.


    군대이야기 돈 빌려달라는 전화 온 적 있음 가끔 제대한 얘들 만나기도 하고 부대에서 연락온적도 있었네요.
    놀러오라고..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