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무서워서 인터넷 처보니깐 꿈이네!
    동물 2017. 5. 7. 14:03

    포항에서 훈련 받을 적에....

    우유가 달다는 것을 느끼게 해주었죠..

     

    정말 꿀 맛~!!!

    바 1년, GOP 1년 정도 잇엇는데 페바땐 제티? 인가 그런거 초코맛 타먹거나, 건빵 받은걸로 건프레이크 먹고 그랫는데,

    (페바는 군대리아 나오는 날만 우유 줫던거 같음.. 기억이 안나네 음.)

     

    OP 올라가선 초코맛 말고 바나나 스틱 그거 소포 받은걸로 바나나우유 타서..

    그걸로 건프레이크 먹고 그랫죠..

    (P는 우유 매일 나옴.. 게다가 취사병이라 건빵은 먹고 싶은데로..)

     

     

     

     

    농협 축협 부산 서울 이렇게 먹었는데 군대에서.....

    축협?ㅋㅋ 네스퀵 타먹는 맛이죠 ㅎㅎ

    가위는 꿈입니다 ㄷㄷ...

     

     

     

     

    저도 중학교에서 고등학교 넘어갈때 엄청눌렷는대 무서워서 인터넷 처보니깐 꿈이내용..

    너무 겁먹지말아요..

    귀에 속삭이나요? ㄷㄷ...

     

     

     

     

    가위는 한번도 안눌려봤는데ㅋ

     

     

     

     

     

    뭐라고 하는거 같은데 잘 안들려요 ㅋㅋㅋ 헐 ㅋㅋ 소름...

    "꿈깨"...........

     

     

     

     

     

     

    어디갈까 생각중에서 문득 떠오르는 테마네요..하하하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