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사진 없다 그러면 과거 만들때 썼던!
    유머 2016. 2. 9. 09:04
    사진 없다 그러면 과거 만들때 썼던 사진으로 만들어주더군요.
    얼마전에 만들었던 옛날 주민등록증 사진으로 올해 재발급 받았습니다.


    저는 재발급 받으러 갔을때 처음 주민등록증 만들때 썻던 사진 가져가니 다시 가져오라고 퇴짜 맞았어요..ㄷㄷ
    저는 사진을 가져간게 아니라 아예 아무것도 안 들고갔어요.ㅋㅋ


    아니 사실은 들고 가야하는데 집에 놓고가서...
    어쩌지 그랬더니 주민센터 직원분이 그러면 옛날 민증 사진 그대로 쓰실래요?
    하고서 과거에 썼던 주민증의 사진을 그대로 넣어주시더군요.


    동사무소 가서 면허시험 볼껀데 임시 주민증 하나 주세요 하면 해결 됩니다.
    걱정마세요.
    그냥 하루 서너시간 공부하셔도 큰 부담 없으실거에요.


    거기다 기본 상식 정도 있으시면 뭐..
    요즘도 마찬가지겠지만 기본 상식 수준의 문제가 많아서요.
    이틀이면 차고도 넘치실거에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