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정기적 또는 비정기적으로 부팅시 화면이 출력..
    컴퓨터 2015. 7. 22. 04:19

    프로그램 추가 삭제엔 그런게 안보이는데요.

    하드디스크 아닐까요..

     

    문제가 아니라 그런프로그램을 까셨네요. 조각모음 하는거요.

    해되는건 아니에요.

     

     

     

     

     

    조각모음 프로그램에서 부팅 파일 조각모음에 체크하셨으면 정기적 또는 비정기적으로 부팅시 저런 화면이 출력될수 있습니다.

     

     

     

     

    사용에 지장 없는것이니 그냥 쓰시면 됩니다.

    해제 하고자 할 경우 해당 프로그램에서 부팅 파일 조각모음 체크해제 하시면 됩니다...

     

    이래서 모르면 아뭇거나 막 받으면안되는데..

    컴터하면 거의 안받음.. movie빼고,,

     

     

     

     

     

    모르고 막 받지 않고 아무렇게나 액티브 막 안깝니다.

    어느정도 완전 지식인 수준까진 아니지만 그렇다고 해서 완전 컴맹은 아니니 기분 언짢게 좀 안쓰셨음하네요.

    Utilites 에서 하드디스크 항목의 부팅 조각 모음이 설정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프로그램 제거에서 안나타나는 것은 아마도 포터블로 실행해서 그럴 수 있으니 확인해 보세요.

     

     

     

     

    저도 버전쓰는데 주기적 조각모음하던군요.

    검사후 제부팅시 나타나는 화면입니다.

     

    문제없습니다!

    cpu와 메인보드 호환되고요.

    그래픽카드는 딱히 호환성은 없다고보시면되요.

    다른부품과 스펙차이가 많이 나지만 않으면..

    만약 그래픽카드를 56로 내린다면 시피유랑 그래픽카드랑 서로 괜찮은 상태로 유지가 될까요?

    너무 높다고 하셔서;..

     

     

     

     

    검색해보니 될 것 같네요.

    CPU가 발목 잡을 것 같기도 하지만..

    딱히 고사양 돌릴거 아니라면.... 상관 없지 싶어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