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가 광대역이 나오고 이것저것 보기는 하는데!
    유머 2016. 12. 1. 13:48

    제가 광대역이 나오고 이것저것 만저보다 광대역이갔습니다.

    그렇게 먹는 팬도 평견버리면 완전좋습니다..

    글구 지쓰리 발열못잡아 쓰로틀링 팍팍걸고 거기다 최적화문제로 아직 버벅이는 부분이있는데 이건 개인정보 수집하는 기능때문에 그렇다고 합니다..

    아피 문제가 아니라 칭구껄로 그거 끄고 해보니 확실히 줄어듬 mlt였던가 그게..

    그리고 초에는 색감문제도 있었고 아직도 밝기 감소 문제는 완벽히해결못했고..

    쓰리 캣육은 내부설계까지 바꾸고도 발열못잡았죠...

    내이도 발열에 강하다는 아니나 1쓰고 QHD해상도인데 지삼보다 덜하고 배터리도 오래갑니다..

    지삼 문제점중 최적화 지적이 많은데 안드 커스텀의 문제로 랙과 그리고 발열등이 일어나는것으로 보고있죠 삼꺼만 봐도 스로틀링에 강하니까요..


    카더라 아닌가요? 정보의 출처가...?


    전형적인 삼빠라서 믿음이 안가는군요.. ㅉㅉ

    카더라로 말하지마시고.. 좀 써보시고 말하시길....





    잠깐 만져본거 말고요...





    제대로 카더라네요. 산 사람들은 다 괜찮고 만족한다는데. 써보지도 않고 인터넷만보고 얘기하시는건가.??

    이 좋은 폰은 아니죠..






    차라리 프로가 나은듯....





    이제 사용한지가 오래되었으니깐 다음에는 더 좋을걸로 가야하것네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