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친구들 놀러오는데 같이 게임하는 용도
    컴퓨터 2017. 12. 31. 20:47
    프로젝터는 개인적으로 별로 안좋아해서...ㅋㅋ

    50~55인치 티비를 벽결이로 하려합니다.
    방하나를 저렇게만든다면 괜찮긴 하겠네요.
    밥먹을 장소랑 이런곳은 따로 다 있다면요..
    그쵸 ㅎㅎ 저 방은 제 침실 겸 개인 방이고 거실은 따로 있다는 조건에서 하는거죠!


    직업이 뭐길래 pc가 왜저리 많나요?

    메인컴 하나 두고 메인컴 고장났을 때에 테스트할 컴퓨터와 그리고 OS테스트 할 컴퓨터 이런 식으로 있습니다.


    그리고 노트북도 한대 가지고 있구요. vm ware를 통해 테스트를 해도되지만... 직접 OS에 테스트하는게 저는 좋더라구요.
    그냥 취미입니다 ㅎㅎㅎ...
    그리고 가끔 친구들 놀러오는데 같이 게임하는 용도로도 쓰이구요!
    고양이 자리가 없군요. 고양이요!
    고양이.... 고민중이에요~!
    저정도면 5.1채널은 가아지요..


    게임이라기보다는 아무래도 많은 취미를 가지고 있는 것 중에 하나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 그런 취미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어느 정도 여유가 있어야 한다는 건 기본이라고 생각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만의 취미를 가지 위에서 노력하고 게 지금도 계속 침 활동을 하고 있지만 그런 활동을 계속 유지하기 위해서는 어느 정도 경제활동도 이어져야 한다고 생각하는 것은 누구나 당연하게 보여지는 하나의 현상이기도 해줘.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