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안한 환경에서 게임하는게~
    유머 2015. 11. 25. 02:32

    재밌긴 한데 용량 압박이 ㄷㄷ함...

    로딩시간..

    용량도 ㅎㄷㄷ하지만 로딩도 ㅎㄷㄷ합니다..

    그다지.. ㅋㅋ

    ea 확장팩 술 때문에 짜증나죠...

    심즈4는 얼마나 확장팩이 나오려나..

     

     

     

     

    내껀 미래세계 까지인데 27.4G;;

    왤케 용량이 크시지;..

    남자들도 심즈에 재미를 느끼나요??

    가정적인 분들인가ㅋㅋ;

     

     

     

     

    그냥 취향이죠 ㅋㅋ..

    남자들은 대부분 건축에 시간을 할애합니다. 때려부수고 다시 짓고....

     

    재밌죠 삼즈~~~껄껄 개인적으로 플레이는 삼즈가 더 재밌습니당 심투보다...

    취향(이상형?)을 알겠군요.. 흠흠

    혹시 월드심즈 활동하십니까?

     

     

     

     

    아뇨~ 삼즈 넘어오면서 커뮤니티 카페 활동 거의 안해요.ㅎㅎ

     

    그냥 블로그에서 혼자 놀다가 접었네여 ㅋㅋ

     

    전 심즈를 할때... 최소한의 공간(동선)을 선호하다보니... 원룸을 선호..

    아무리 재산이 많아도..

     

     

     

     

    침대 일어나서 바로 문열면 욕실과 화장실, 그리고 주방, 집 출입문...

    편안한 환경에서 게임하는게 개인적으로 더 재미나고 집중이 잘됨..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