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포도는 잘 씻는게 좀 힘드네요.
    풍경 2016. 8. 19. 11:53
    전 포도 먹을 때 최대한 껍질에서 즙도 같이 빼먹고 ㅋㅋ 껍질만 쏙 하고 뱉어요.

    씨는 물론 포도알째로 꼴깍 삼켜요.
    안씹어먹고 ㅋㅋ 포도알 씹으면 신맛땜에 못먹겠더라구요 ㅋㅋㅋㅋ!
    스에 씻어드시면 됩니다.


    스는 좀 찝찝하지 않나요? 식초 몇방울 떨어뜨려 담궈놨다가 다시 흐르는물에 씻긴 하는데....
    깨끗이 씻어서 껍질채로 믹서기에 갈아서 먹으면 좋습니다.

    껍질 끝부분 잡고서 알맹이랑 국물(?)을 쏙 빨아먹고 껍질은 버리지 않나요?

    씨는 삼키는 사람들이 더 많기는 한데 포도 껍질 먹는다는 사람은 살면서 한명도 못 봤어요.
    씨는 삼켜봤자 다 변으로 나오구요!
    포도씨의 영양분을 섭취하려면 자근자근 씹어먹어야해요.


    하지만 식감이 매우 좋지가 않죠.......ㅠㅠ
    아항 ㅋㅋ 포도씨 씹어먹지는 않고...
    그냥 알맹이만 한두어번 씹고 삼키죠.
    그러고보니 뭔가 엑기스는 다 버리는 느낌!!!
    포도가 원래 껍질과 씨앗에 영양분이 다 있다고해서..껍질째..씹어먹어요..!~~


    잘하고 계신거긴한데 좀 힘들지 않으세요!
    식감도 그렇고 포도는 잘 씻는게 좀 힘드네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