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한창 더울 시간에 식당에서!
    풍경 2016. 5. 27. 08:24
    제가 군에 있을때 산악행군을 주로 했는데,
    1시간에 4km 갑니다.
    군장에 쉬지 않고 24km 면 6시간이 걸리네요...


    근데 님 속도라면 12시간 정도는 잡아야 하지 않나 싶네요...?
    근데 국토 대장정은 왜 가세용~?


    그냥 해보고 싶어서요... ㅋㅋㅋ
    혹시 이력서에 국토대장정 적으실 생각이시면 말리고싶습니다...
    하등 도움 안되거든요 ...하하하 -ㅁ-ㅋ;;
    차라리 그시간이면.. 음.. 지리산 ㄱㄱ
    아뇨 ㅋㅋㅋ  그런 건 생각지도 않았어요 ㅋㅋ


    지리산은 이 달 중순에 다녀왔어요 ㅋㅋ
    군대..입대..다함..
    에이 군대랑 다르잖아요..ㅋㅋㅋㅋㅋㅋ
    저도 보름정도 걸어서 여행해봤는데 하루 30키로 정도가 적당했어요.


    30키로 정도면 군과 군 사이도 넘어갈수 있고 아침일찍 출발하고 점심먹으면서 한창 더울 시간에 식당에서 좀 쉬다가..


    좀더 걸어서 모텔 잡아두고 저녁먹고........요런식으로 했었습니다..
    맛집투어가 주목적이여서 많이 먹었었네요.. ㅎㅎ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