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항상 컴퓨터 하드웨어 고르는건 힘들일인듯~
    컴퓨터 2017. 2. 21. 12:41

    2010년이면 플래터 장당 500기가짜리 구형모델입니다...

    저도 용 2010년에 구입한 시하드 잘 돌아갑니다...

    지금 문제되는 모델과는 다르죠...

    거품물고 쉴드치지 마세요...

    저는 그렇게 생각했던게 언제였습니다..

    역시 고장없이 오랜시간 주변에도 디를 퍼트렸죠...

    통계,  확률이 결론이죠...

     

    누구께서 지금까지 사용하신 hdd 수량으로 게이트의 고장률을 논하기는.....

    그냥 개인 경험;;..

     

     

     

     

    어디를 거리로두고세요...

    1테라 도시는 버퍼가 타사에 비해 낮아서 안사는게 좋습니다...

     

     

     

     

    게이트는 내구성이 리니까 1TB는 디가 제일 낫다고 봅니다... 물론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1테라는 디가 나을 듯.. 디 640GB, 1TB, 게이트 2TB 4개 잘 쓰고 있네요.. 게이트가 게이트라고 하는 사람들도 있던데, 별다른 이상 없이 잘됨..

     

     

     

     

    도시랑 가격 비슷하던데, 담엔 도시를 써볼까 생각중...

    저라면 디.디 1테라 시게 2테라 사용중인데 딱히 문제는 없네요..

    하드디스크는 아니면 도시...가 보이는데로...ㅎㅎㅎ

    블루 4년째 쓰고 있습니다. 내구도는 최강인듯....

     

     

     

     

    이제는 그만 머리아픈 일은 정리하고 고마 밖에 나가서 농구나 한판하고 와야것네요.

    하루종일 컴퓨터때문에 인터넷 검색하고 이것저것 알아본다고 골머리 썩어나는가 겉은 기분이 드는건 왜일까~!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