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어차피 동영상 재생능력정도는!
    컴퓨터 2015. 10. 9. 06:00

    완전 생 컴맹이면 잘알아보고하세요.

    as받기도 좋으니깐..

    어차피 동영상 재생능력정도는 내장 dxva로 다 돌아가는 시대라서..

    만약 제가 같은 사용용도에 노트북을 산다면..

    쿨러가 없는 무소음 노트북..

     

     

    펜티엄 쿼드코어 에다가 ssd달아서 쓰겟습니다.

    마지막에 말씀해주신 거 자세히 알려주실래요.

    한 번 진지하게 고려해보고 싶네요.

     

     

     

    그거.. ssd는 뭔지 알겠고 펜티엄은 안 좋은 거라고 알고는 있는데 앞에 붙은 용어들이 뭔지 모르겟네요..

    부팅도 빠르지만 ssd 에 설치한 프로그램 로딩이나 실행속도가 빨라 집니다.

    ssd는 용량이 크면 성능도 더 좋다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부팅속도 의 차이 때문만이라 ㅎㅎ

     

     

    로딩속도는 빨라지긴해도 체감이 별로 느껴지지 않는데 비해..

    부팅속도는.... 그냥.....  SSD를 살수밖에 없게 만듭니다.

     

     

    SSD 써보신 분들은 다시 쓸수 밖에 없답니다. ㅋㅋ

    경험해봐야 알듯..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