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주 만나는 친구면 고정적!
    풍경 2015. 10. 26. 09:19
    식사는 하셧나요???
    지난 주 처음 만나서 햇지요 ㅋㅋㅋ

    그때 따서 오늘 약속잡은 거 ㅋㅋ네....
    울산에 있는 대학입니다...

    ( 포스텍 , 카이스트 처럼 그리고 광주에 장소인가도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 최상위 대학중 하나죠. ^^

    공대쪽에서는 서울대랑 비슷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거기대 붙은 떨어질정도.
    그건글코 누군가의 스펙이 정말 쩌시나보네요;;;

    학벌되고 키도 되는 사람을..; 그렇게 쎄진 않아요.
    끽해야 전망대정도... 뭐 상대 붙고 떨어졌으면... 전형문제일듯 싶네요.

    저거 상수가지고 구하는건데 람다하고 0.4는 자연계 상수고...

    책에 다 나오는건데,
    대학교 수준 책에 나오나요..? 제가 가진 천문 책이라곤 2권밖에 없는데..ㅠㅠ

    네이버에서도 전혀 못찾았어요.
    엄청나게나 꿀잼이죠.
    근데 자주 만나는 친구면 고정적으로 할 게임이 있어야 함!
    RPG게임이면 더 좋음.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