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본체부터가 클래스가다르기때문에..
    컴퓨터 2015. 12. 12. 01:08

    프로그램이 그래픽드라이버 말씀하시는건가요? 흠 일단 드라이버를 재설치 해봐야겠네요.

    z같은거 트리플하면 1000도 모자랄 수도 있겠군요.ㅎㅎ..

     

     

     

     

     

    인텔 익스트림 cpu로 극오버 땡기고..

    트리플이상 크파나 sli 하면 1000w도 간당간당 할껄요?

     

     

     

     

     

     

    오버클럭과 그래픽 카드 2~3장 쓰는 분들이 주로 사용합니다. ㅋㅋ

     

     

     

     

    일반적으로 AMD 4-Way 크로스파이어X 나 NVIDIA 4-Way SLI고성능 VGA 4개로 시스템을 구성에 시스템 오버클럭을 하면 1000W로도 부족할 수 있습니다.

     

     

     

     

     

    또는 극 오버클러커들의 커다란 수냉시스템이나 케이스 튜닝, 워크스테이션용급 듀얼 CPU시스템에서도,,

     

     

     

     

    1000W 이상의 안정적인 서플라이를 필요로 합니다.

    뭐.. 저처럼에초에 600w로 사는사람도잇고..

     

     

     

     

    사람마다달라요 ㅋㅋ 안정성 부문은..

    그러니 1500w던 2000w라는파워도 나올수있는거구요.

    대부분 그정도면 본체부터가 클래스가다르기때문에..

     

     

     

     

     

    케이스한땅만 몇만원이신분들이 대부분 1000w이상의 파워를 즐기고..

     

     

     

     

    수냉시스템하나만으로도 200w~400w잡는걸로알고잇고..

    [수냉 워터 창고가크면클수록.+ 수냉 열내보내는 쿨러.]

    쿨링효율대비라서그럴지도모르겟고..아무튼 케이스가 뚝백이라던가.. 흰백이라던가 커마라던가 , 살뚝이라던가 확하네요...ㅋㅋ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