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4k영상 60프레임 재생 버벅!
    컴퓨터 2015. 12. 16. 10:42
    메인보드 어차피 새로 사야하시면,
    그것은 팔고 비슷한 가격으로 필드 가시는거 드려요.
    제가 바로 얼마전에 955쓰다 린필드로 넘어왔는데..
    좀 차이나네요.
    돈 많이 들이실거 아니면 린필드 괜찮습니다.


    4k영상 60프레임 재생 버벅이던게 잘되더군요..
    스타2 프레임도 올라가고 우선 어떤 용도로 쓰시는지가 궁금하네요.
    고사양게임을 하지않는다면 기존 사양에 그래픽카드만,
    저가VGA나 중고로 교체후 사용하시면 될거 같은데요..


    말대로 사타3 SSD를 사타2포트에 꽂으면 속도가 반감되지만,
    하드디스크 사용할때보다 빨라 체감상 별차이는 없다! 볼 수 있습니다.
    팔고 필드산다?중고로 옆그레이드?..오랜만에 크게 웃어보네요..
    CPU 역시 네브 955정도면 현 i3와 비슷한 정도로 볼 수 있습니다.


    추가로 요즘 나오는 AM3+소켓보드에 네브 사용가능합니다.
    전면 포트는 케이스가 단종 모델이라 구할수는 없을 가능성이 높지만,
    제조사에 우선 확인해보시는것도 좋을 듯 합니다.


    파워 검색해도 안나오는게 수상하지만..
    조립한지 두달이면 무상수리기간입니다.
    수리보내야겠네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