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차라리 좀더 모아서 여유를 가지는것도!
    자연 2015. 12. 22. 15:00

    저는 괜찮은데.. 아버지가 사고차량이라 하니 참ㅠㅠ말이 안통하네요...

    다시 한번 설득해봐야겠어요.ㅎㅎ

    저 정도면 큰 사고는 없었던 것 같네요.

     

     

     

     

    생각보다 큰사고는 아닌가 보네요.ㅎㅎ 감이 안와서..

    가격 좋은것 같은데요 ㅎ 옵션도 풀옵이고 ㅎ

    다시 한번 아버지 설득해봐야겠어요ㅎㅎ 저도 차량은 1.4라 마음에 안들지만ㅠㅠ옵션이 좋아서 욕구가 생기네요.

     

     

     

     

     

     

    그정도면 단순입니다. 외판만 교환인데 휀다 범퍼 라이트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가격도 비싼건 아닌것 같습니다.

    아버님의 반대가 심하시면 저에게 연결시켜주시는것도.. ㅋㅋㅋ

    그러니 더 땡기네요...ㅎㅎㅎ

     

     

     

     

    썬룹 없고 거의 풀옵인거 같은데 7이면 괜찮나요? 더 절대로 안깍아주네요ㅠㅠ700으로 하고 싶은데...

    에고~ 여유만 있다면 새걸로 장만해서 타고 다니면 되는데..

     

     

     

     

    그럴만한 여유가 없다보니..

    이것저것 더 재게 되네요.

    차라리 좀더 모아서 여유를 가지는것도 좋을것같네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