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컴퓨터 문제는 항상 골치아플수도 있지만!
    컴퓨터 2016. 1. 22. 09:07

    부분에 어떤것들이 있는지 확인해보시구요.

    무엇인지 잘 모르겠다면 해당 부분을 백업하시고 다 삭제후에 괜찮다면,

    1개씩 추가를 하시면서 문제가 되는 부분을 찾으시던지!!

    모두 추가후 1개씩 삭제를 하면서 문제가 되는 부분을 찾아서..

    그 부분만 삭제하시면 될듯합니다.

     

     

     

     

    하위 폴더도 봐야하나요? 아니면 레지스트리만 봐도되나요?

    하위 키(폴더)가 하나씩의 항목을 뜻합니다...

     

     

     

     

    방법이 오직 백업하고 하나씩하는 방법밖에 없나요?

    폴더가 너무 많아서요...

     

     

     

     

     

    키를 네이버에서 검색해보세요.

    그럼 뭔지 대충 알수 있을겁니다.

    정말감사합니다. 직접원격까지 해주셔서 정말고맙습니다.

    스파이웨어문제가 아니라 레지스트리가 문제 인것같네요..

    위에서 말한것처럼 다 제거하고 하나씩추가해야 겠죠?

     

     

     

     

    아니면 포맷하든가요?

    갑자기 일이 생겨서 컴퓨터를 하지 못했습니다.

    지금 막일이 끝나는데 혹시 괜찮으시면 좀 봐주실수있는지 알고싶습니다.

    세심하게 알려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근데 컴퓨터계통에서 일을 하시나요?

     

    컴퓨터 문제는 항상 골치아플수도 있지만,,

    어느정도 노력해서 알아보고 공부한다면,

    쉽게 고칠수 있을정도로 될수도 있을겁니다.

    어렵게 생각될수도 있지만..

    막상 해보면 크게 어려움은 없으리라 생각되어지네요.

    요즘은 영상도 잘 나와있으니깐..

    시간 좀 내어서 공부한다면 많은 도움이 될겁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