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몇일 굶었다가 라면 하나 먹어도?
    요리 2016. 2. 25. 10:33
    그리고 저분은 단순히 음식만 하는게
    아니니 마치 본인은 당연하게 하는데,
    왜 못하냐는 듯한 글은 보기 안좋군요.

    건강을 위한 음식을 할때는 프로바이오틱 유산균같은거 먹으면서 합니다.
    하루정도 견딜만 한데,
    이틀은 좀 힘듬 물마시면
    그나마 덜 힘드네요.

    식하면 좋은게 몸이 맑아 지는 느낌이 드네요.
    속 건강 위해서 한끼 정도
    거르는 것도 좋다고 하네요.

    내장도 쉬어야 된다고 하네요.

    솔직히 30일 음식은 그거 인것 같은데...
    식 칼로리 요구 조건을 보니까!
    칼로리 미만으로 극도로 제한 시킨다고 하는데,

    몇일 굶었다가 라면 하나 먹어도 음식 한게 수포로돌아가는건데...

    전 2틀했다가 토하고 머리아파서 못견뎌서 포기한적 있네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