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음원인은 대부분 쿨러쪽입니다..!
    컴퓨터 2016. 8. 31. 13:55

    소음원인은 대부분 쿨러쪽입니다...

    어떤쿨러가 소음이 심한지 확인후 해당부분만 교체하면 여전히 쓸만한 pc입니다..

     

    다시 알아보고 질문하세요.. 그러다보면 저소음pc로 둔갑합니다..

    쿨러팬, ssd로 교체하면 조용해질듯..

    블루스크린 코드라도 써두시지.....?

    뭐가 문제인지 알수가 없네요...

    코드를 써 주고 싶어도 원7에는 나왔는데 ..원 8.1에서는 그냥 보여 주지도 않고 꺼져 버려서 말이죠 ;;;

    아마 그 ...메인보드에 내장된 PCI-E Gigabit Ethernet Controller(NDIS 6.30) 이게 말썽인거 같습니다..

    제경우도 완전 같은 현상이 있었는데 랜이 안읽혀서 랜카드를 사서꼈죠..

     

    그러니까 되더라구요..

    한달간은 근데 또 말성 다시 랜카드 구한후 설치하니까 돌아감 그러다가 완전 망가졌는데 메인보드가 망가 진거였어요..

     

    컴바꾸고 랜카드 써보니까 잘돌아가더라구요..

    저는 메인보드 망가진것이 그래픽 카드 오버하다가 메인보드에 정전기가 일어나 합선된적이 있음...

    그이후로 잦은 버그 블루스키린 떴다가 걍 무시하고 사용 사용한지 2년후에 메인보드 완전 사망....

    ㅋㅋ 그렇군요 ....하튼 전 다 포기 했습니다...

     

    음악 동영상 받는거만 하고 써야 할듯 ....

    케이스 하고 하드 cpu가 7년도 넘은거거든요 ㅋㅋ 진짜 제가 봐도 무서운 놈임 ㅋㅋ..

     

     

     

     

     

    그래픽 카드 하고 파워 메인 보드만 바꾼건데 ...어쨋든 전 이번에 새로 하나 구할려고 합니다...

     

     

     

     

     

    하드가 맛탱이 간것 같은데요..

     

     

     

     

     

    하드검사 해보세요.. 배드 섹터 있나 없나????

    어느정도 잘해결되면은 좋을련만!! ㅎ

     

     

     

     

     

     

    잘알아야하는데... 어느정도 지식이 있으면 더 좋겠죠..

     

     

     

     

     

     

    하지만 현실은 그렇지 않다는거.. 노력한만큼 어느정도 얻겠죠..ㅎㅎ

     

     

     

     

    우리모두 힘을 내어서 이뤄어내봅시다...음하하하하하하..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