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침. 8:30분에 한식실기시험인데 응원좀 해주세요
    미국드라마 2012. 9. 26. 05:58

    아침 8:30
    5번째 한식실기시험을 보네요..
    항상 중간까진 잘하다가 막판에 잔실수가 많아지면서
    떨어졌는데 ㅠ.ㅠ..
    응원의 한마디 부탁드려용 ㅠㅠ..
    이토분들 응원 받으면 합격할거 같네용 ㅎㅎ..
    화이팅!!
    이썬님 님이 작성하신 다른글
      
    오 요리사 되시는가!! 맛난거 만드세요~
      
    좋은 결과 있으시길!
      
    합격되실꺼에요 ^^ 화이팅
      
    눈대중으로 재료배분 잘 하면 될겁니다.
      
    항상 연습하실때처럼 좋은 감 살리셔서 실수없이 편안하게 합격하세여^^
    시험은 항상 마인드 컨트롤이 중요한거 같아요^^ 적당한 긴장

    굿잡!!
      
    떨지말고 시험 잘보세요 ^^ 화이팅
      
    화이팅하세욧!!!!!!!!!!!!!!!
      
    일단 제가 맛좀 볼께요 택배로좀.....
      
    노력한 만큼 좋은 결과 있으시기를 바랍니다 ^^;
    화~이~팅~!
      
    제가 응원하면 백프로 붙는답니다.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합격입니다!^^
      
    힘내세요 노력한 만큼 좋은결과가 있을거예요
      
    수고하십니다.

     

     


      
    응원해주신분들 감사드려용 ㅎㅎ 이번엔 진짜합격하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아이러브커피님 대왕잉어엿 매우 감사합니다 ㅋㅋㅋ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