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지난드라마 보는것도 꽤 재미있군요
    미국드라마 2012. 9. 27. 09:10

    오랜만에 보고있는데 재미있네요
    지난드라마 보는것도 꽤 재미있군요

    근데 "유경"분의 박한별양 연기
    예전 드라마 보는 것도 재미있네요 이거 군대서 봤던건데 ㅋㅋ

     

    검사프린세스도 상당히 잼나던데요...

    봐보세요..ㅎㅎ

    네멋대로 해라도 좋구.. 예전드라마볼만한게 좀 있는듯..ㅎㅎ;;

    고맙습니다도 잼납니당
          
    시트콤은 취향이 아니라 패스해도 검사프린세스
    받아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음? 제가 말씀드린 드라마 시트콤 하나도 없어용;;

    네멋대로해라.. 이건.. 양동근 이나영 공효진이 나오는 명작 드라마입니다;;

    보시고 나면 상당히 기억에 남으실겁니다. 후회는 없으실겁니다..

    양동근의 미친연기는 ..

    고맙습니다는 장혁 공효진 서신애 신구가 나오는 명작 드라마입니다;;
                    
    네멋대로해라는 진짜 명작... 동근이형팬이 이때됫던..
                    
    아.... 시트콤아니었네요
    몰랐어요
    받아볼께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