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반대의 경우를 생각못했네요!
    유머 2016. 11. 7. 10:37

    정말... '어른이 말하면 그냥 들어!!!' 이 말이 정말 싫습니다..

     

    이런건 그냥 쪽지로해도 충분할꺼같은데요..

    눈팅만해서 쪽지있는거 몰랐네요... 죄송합니다...

    죄송할건없습니다 ㅎㅎ;;;

    전 글도 보고와서 왜 기분나쁘신건지 아니깐요~ ㅎㅎ

    이런 건 반대의 경우도 충분히 생각해 보아야 합니다..

    음.. 다짜고자 어리신가요?..

     

     

     

     

     

    네 어려요..

     

    그럼 세상을 전부 정화시키고 사세요.. ^^

    여기서 이글 쓰신분이 어떤생각으로 남기신건지 이해가잘안되서요..

    반대의경우를 생각못했네요..

     

     

     

     

     

    나이가 전부는 아니지만 어리다는게 보통은 나이만 말하는게 아니죠...

    어리다라는 표현이 그렇다는 말입니당.....

    아무리 나이 먹어도 예를 들어 누구와도 같은!!!

     

     

     

     

    예전의 어리다 어리석다....

    서로베려하면서 살아가는 사회가 되어가길 바래야죠.

     

     

     

     

    아직은 갈길이 멀지만 멀지않아 많은 사람들이 서로 존중하고 서로를 챙기면서 사랑하고,,

    고마워할줄도 아는 사회가 언젠가는 오겠죠..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