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물론 실수나 어긋나는 행동할 때는?
    유머 2017. 2. 7. 15:53
    ...과연 진짜처럼 안갈구고 다독거려줄까요...!!
    난 그런 선임이나 간부, 사람들은 거의 못봤는데...
    그래도 나름 착한 선임들 있지 않았나요??
    난 그래도 생각나는데.. ㅋㅎㅎ


    저도 갈구거나 한적 없어요..
    오히려 더 잘해주곤 했었던 거 같네요..
    물리적 폭력은 당연하고 언어적 폭력도 한 적 없네요.


    물론 실수나 어긋나는 행동할 때는 따끔하게 말해아죠..
    군대가면 다 그런 선임만 있는게 아닌 개개인 사람인성 문제입니다..


    가끔씩 착한사람이 한명씩 나올지 모르겠습니다만 내가 있던 곳에서는 아주 작정을 하고 모두가 갈구고 괴롭히던 선임들밖에 없던지라 고문관같은 행동을 하면 하하 허허 웃으면서 다독거려주지 않았어요!! ㅋㅋ


    무조건 뒤통수부터 맞았었는데 ㅎㅎ
    지네들 발가락 사이를 만지라는 등 이상한짓거리도 시키고,
    자기들이 편하게 군생활하려면 철저히 져야 한다는 개념을 가졌는지 뭐..!


    계속 사이가 안좋았습니다..
    내 동기는 의가사제대로 빠져나가보려고 했었지만 실패...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