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컴퓨터를 연결한 장소가 문제가 될 수 있어요.
    컴퓨터 2017. 2. 9. 21:26
    전력 문제: 컴퓨터를 연결한 장소가 문제가 될 수 있어요..

    가정 최대 전력이라 표현할까요??
    커버나이프 스위치 또는 두꺼비 집의 전원이 나갈 수 있는 최대 전력이 있어요..
    그 이상을 사용하면 두꺼비가 내려가는데..


    일부는 한 방에서 과밀도의 전력을 사용해도 그럴 수 있어요..
    즉, 하나의 콘센트에 여러개의 멀티탭을 두고 사용하는 경우가 되겠지요..


    가급적 벽면에 있는 하나의 콘센트에는 하나의 플러그만 연결하는 것이 가장 좋고..!
    컴퓨터는 보통 멀티탭을 이용하여 쓰기 때문에 하나만 연결해서 쓰는 것이 나은 방법이예요.


    오래된 집일 수록 이런 현상이 심화될 수 있기 때문에 콘센트 플러그 사용에 만전을 기하시길...
    꼭 두꺼비가 내려가지 않는다 하여도..!
    전력공급이 부족하여 전원이 차단될 수 있어요..


    서울이요.....라고 쓰는 사람 없는지 궁금해지네요. ㅋㅋㅋ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