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충전기보다 약간 큰 정도니..
    컴퓨터 2017. 4. 23. 16:31

    수스에 한표 휴대성이 주목적이니 무게가 가장중요할듯요..

    둘 다 합친 무게가 중요합니다.

     

    쓰는데 어댑터가 진짜 가벼워서 바닥에 질질 끌리지도 않고 좋네요..

    휴대폰 충전기보다 약간 큰 정도니....

    저거 노보꺼 어댑터가 그케 크지않을껄요..

    저도 비슷한 제품 레노버 쓰는데...

    어댑터 크기가 매우 작음....

    (어른남자 중지+검지정도)

     

     

     

     

    저것도 아마 그 어댑터가 아닐까합니다..

    생긴것도 제꺼랑 비슷하게생겻네요..

    저같으면 노보!!

     

    위에 멘붕에어 이야기가 나와서 한줄 적자면.....

    윈도우를 주로 쓰시면 멘붕 가지마세요...

    맥이랑 윈도우랑 배터리 소모가 달라요 ㅎㅎ;;;

    개인적으로 어댑터는 벽돌타입은 비선호합니다.

     

     

     

     

    벽돌타입은 어찌됬건 바닥에 놔야해서....ㅎㅎ

    보통 무게도 더 무겁구요.. ㅎㅎ

    고정적으로 두 군데에서만 사용하신다면 어댑터를 두 개 구입하시면 들고 다닐 필요 없잖아요.

    (집, 회사)

     

     

     

     

    여기 저기 돌아다닌다면 몰라도..

    위에 두가지는 실질적으로 무게차이가 없다고 보여지네요...

    어댑터가벼운게 나을것 같습니다..

    수스랑 노버 저가 제품은 액정 맛입니다....

    매장가서 살펴보고 결정하세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