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갑자기 자장면이 먹고싶어지는 하루
    자연 2017. 5. 6. 06:53

    너무하네요...

    원래 다른용 푸쉬업도 따로 있고 그런건 배려를 해 줘야 하는건데 ㅋㅋㅋㅋㅋ

    군인에게 자라는 구분은 아예 필요가 없어요.

     

    전쟁나서 전투하는데 자라고 적들이 살살 다뤄줍니까??

    군대에서 자니까 배려해야 한다는 말에 웃고 갑니다..

    그.. 진짜사나이 패러디인데..

    그짤 생각나네... 체력검정전 완전 포부에 들어차 당당하게 멘트했다가 1.5Km인가 5km 달리기후 떡실신한거....

    벽에 소변을 갈기고, 옷을벗겨 수영을하고, 목걸이를 차고 패션쇼 다니고, 가리지 않는 반사적인 운동 조작이 양하라고 조직적으로 올리는 천조국 실체..

     

     

     

     

    대부분의 흑백들이 대부분의 황인 자보다 힘 셉. ㅡㅡ;

    저도 다른 거 배달 왔나 싶어 영수증 받았는데 8000이네요....ㅋㅋ

    짜장 한그릇에 5천원 이상 하는데...

    와..좋네요 ..

     

     

     

     

    헐 대박 저희동네 만4천원짜리 짜장 1개 +탕수육(양이 너무 적어 제손두개 함친것보다 적은 양의 탕수육,밀가루 냄새 장난 아님)  인데 ㅠㅠ

     

     

     

     

     

     

    아 24시간 중국집이 있다는게 부럽네요.. ㅠ

    허...8천원이라니..

     

     

     

     

    헐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워 헐 ㅜㅜㅜㅜ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