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크기를 따라가야 했다기보다 맞은 표현일 듯
    컴퓨터 2017. 7. 24. 00:27

    기가 경쟁력였던 업체들은 가격만 남았는데 가은 샤오미가 접수할터니...점입가경인셈이죠..

    이야기는 .... 이건 모 ㅄ도 아니고...

    숭도 메탈 프레임 가져갔으니 다가져갔네요..

     

     

    주변에 골수 애플들도 다 이번 디자인과 크기에 실망하던데 참 긍정적이시네요.;;

    애플이 크기까지 가져간게 아니라 크기를 따라가야 했다가 보다 맞은 표현일 듯..

    동감;;저도 결국 크기를 따라갈수밖에 없었던거라고보이는데;;

     

    뭐 해석하기 나름이니까요??

     

     

    이게 뭔 멍멍이 소리인지 모르겠다....

    큰화면으로 무슨.. 시장 파이를 나눠먹어.. 말이 되는 소리를 좀;

    그냥 자기 취향대로 쓰면 되요. 저는 안드로이드를 쓸줄모르니..아이폰 쓰는거고..; 핸드폰을 무슨 게임마냥 이리저리 공략하고나서 까는건 성격이나빠보입니다...

     

     

     

     

    나도 애 제품 쓰고 있고 제품 좋아는 하지만 예전에 노트 '한손모드'를 언급한 글의 댓글 중에 "카피캣 삼도 아이폰의 '한손드립이 진리'인 것을 인정한 거 아니냐?"고 했던 분도 있었던걸 기억하는데...

    과연 아이폰의 5.5인치에 한손모드까지 달린 걸 가지고 뭐라고 하실지 궁금하네요..

     

     

    뭐!! 내마음에 들면 되는거죠..

    오래전에 처음 나왔을때 이야기글들 모아봣네요. 그냥 재미로만 읽어보세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