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부분 국내 나뭇잎을 사용하나보죠?
    자연 2017. 8. 11. 09:03

    배도 대부분 국내 뱃잎을 사용하나보죠? ㄷ

    청-공사- 어디로 바꼇고 공사는 아닙니다.

    외제 배도 전부다 국내생산입니다..

    아닌데요.. 무슨 전부다 국내생산 입니까??

    oem 으로 생산되는 제품들이 몇몇있는걸로알고있습니다.. 전부는아니지만..

    던 말 마일드세븐 등등?






    일부 수입해오는 품목도 있습니다. 전부다는 아니에요..

    일부 완제품 수입품에다가 배합 가향 마친 반제품 들여와서 궐련만 만드는것입니다. 국내 배 안들어갑니다.....

    g인가..인삼 철자를 모르겠네요.





    저 어릴 땐 저희집 포함 배 재배 농가가 꽤 많았었는제 요즘 안 보이는 이유가 법적인 문제인 걸까요?





    친구네 시골 어르신들이 말씀하시길 다른 작물에 비해 돈벌이가 형편 없다고 하네요...

    그런 이유로 배값이 대폭 오르면 배 농장주들이 나무마다 배잎 몇장 따서 빼돌리는건 일도 아니고 티도 안나죠...









    어릴때는 그런 저런 이야기들이 떠오리기도 하네요.

    기억이 오래 되었다보니 정확한건 아니지만...ㅎㅎ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