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마그넷 주소 사이트
    자연 2012. 10. 8. 20:51

    마그넷 주소 사이트

     

    요즘 할일도 없네요. 이것저것 해도 작심삼일인가..ㅎㅎ

    다시 미드 보던거 다시 보고하는데..역시 드라마는 미드가 지존인듯.. 파일보다는 마그넷 주소이용하는게 편하긴 한데. 마그넷 주소가 사이트로 보여주는곳 찾아내기가 힘드네요.

    뭐원하는거 찾아서 정보 획득한다면야 좋지요..

     

     

     

     

    요건 여담인데..ㅎㅎ

    마그넷 주소 사이트랑은 상관없는 글임..

    살아가며 하지 말아야할일들..

     

    돈거래는 가족하고도 안해요.
    아부지 놋북 하나 사드렸다가 몇달동안 고생하고있네요.

    맞는말이에요.ㅎㅎ

     

     

    컴퓨터 관리도 못하니까요.
    문제 생겼다고 가보면
    실행된 프로그램들이 난리쌈바를 추고 있는 경우가 대부분......

    거기다 아무리 가르쳐 줘도 배울려고 하질 않습니다.

     

    지인들 컴 맞춰줄때
    그냥 술한번 얻어먹고 양심껏 맞춰줘야지
    거서 빼먹으면 좀 문제가 많은거 같내요

     

     

    지인들과의 돈거래  지인들의 컴 맞춰주기..
     
    좋게 끝나거나 해결되는걸 못봤네요

     

    저도 친구와의 돈거래로 친구한명 잃음.

    (돈 꿔줬는데 계속 안 주길래 달라했더니 푼돈가지고 xx뭐라한다고 욕하면서 돈주길래 저도

    "푼돈도 못갚는 무슨." 라고 욕해주고 연끊음.ㅎㅎ

    진짜 친구를 찾기가 굉장히 어렵죠. 맨날 "불알친구 불알친구" 하다가도 연락 끊는 놈들 많아서.

    돈이나 조건보고 사귀는 경우도 많음.

     

    리얼. 컴 좀 아는 친구는 친구들 사이에서 호구되기 십상. 그 친구도 자기 일이 있는데, 뭐 컴 관련된 일만 있으면 우루루 달려들어서 도와달라그러고, 바빠서 못할거같다고 하면 서로 빈정만 상하고. 돈은 뭐 말할 필요도 없고.

     

     

     

     

    돈 거래는 지인이 아닌 가족끼리도 하는게 아닙니다.

    피는 물보다 진하다.... 진하긴 하죠 근데 갈수록 삭막해져가는 세상이라서
    형제 간에도 돈 때문에 세상이니 절대 돈 거래는 하는게 아닙니다.

     

    지인 컴퓨터 맞춰주기
    지인 컴퓨터 업그레이드 부품 골라주기
    지인 컴퓨터 윈도우 깔아주기
    지인 컴퓨터 포멧해주기
    지인 컴퓨터 앞에서 컴퓨터 아는 척 하기
    지인 컴퓨터. 지인 컴퓨터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