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요즘 학교 수업 들으면서 드는 생각들
    유머 2018. 3. 31. 21:11
    근래 대학교 커뮤니티에서 한 번 있었던 일이 있어서 뽑아보게 됐는데 신입생이 교수님한테 질문할 때 이거 왜 안되는 지므로 보면 여자로 주고 존대말인 줄 알고 있는데 그런 일로 게시판에서 긁으면 생각했던 게 오늘 3학년 복학하고 지금까지 약 한 달 동안 강의를 듣게 되었는데 그런데 교수님께 질문을 학생 중 똑똑한 질문을 하는 학생들이 드라구요.


    존경받을려면 이해할 만한 일이긴 한데 풀어서 말해줘야 하는데 책 보면서 그대로 이야기하면 교수가 있으나 마나 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왜 라는 의문이 인류의 발전을 지켰다고 생각합니다.
    질문 하는 학생들이 말투를 얘기 하신 것 같은데 걷는 명령이 밤새 있는 것 같습니다 만 은 올바른 것인지는 좀 더 자세히 알아봐야 할 문제라고 생각되네요.


    올바른 표현을 사용하기 위해서 많은 지식이 필요한 것 같으면서도 고 이 명령에 가까운 사용을 하게 되기 때문에 혹시 알겠어 깨면 간편을 알려주면 좋은 도움이 되리라고 생각합니다.

    사실상 조작성을 따지면 은 국내 모 학원이 가장 낫다고 생각하지만 요즘은 스마트폰 게임 중에도 맞춤법이 띄어쓰기 테스트 하는 것도 있더라고 이야기를 들은 것 같은데 그런데 국어 지식은 무한 반복에서 습관처럼 익히는 것 말고는 답이 없다고 이야기하는 친구도 있고 국문과 친구들중에서도 맞춤법이나 띄어쓰기에 대해 제대로 하지 못하는 사람이 많다고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사실 웃고 양도 많거든요.
    앞으로 궁리만 하고 늘 자주 방문해서서 나가야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