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요즘 들어서 컴퓨터에 많은 생각
    컴퓨터 2018. 6. 11. 12:01
    요즘 들어서 컴퓨터에 많은 생각을 가지고 있게 되고 있는 상황인데 어떻게 해야 될지 고민이 기도하고 좀 더 다르게 업그레이드를 할지 아니면 지금 사용해서 새로 바꾸는 것이 좋을지에 대해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해 보고 있는 상황입니다. 최소 1070피는 달아야 될 것 같은데 그 정도면 플스포 사는 것도 괜찮은 것 같기도 하고 pc에 없는 콘솔 게임들이 하고 싶기도 한데 말이죠.


    콘솔과 PC는 방향성 자체가 틀려서 콘솔은 게임 전용 우리의 제작된 제품이고 추억거리라는 개념보다는 다음 주에 대기중 출시라고 보셔야 할 것 같기도 합니다. PS4 프로가 다음에는 ps5 나올지 추가 기종이 될지 아직 답이 없는 상황이고 현재 사양이면 솔직히 저처럼 i9으로 가지 않는 이상 그래픽카드 제외하고 그럴 필요 없게 보여 주면 그래픽 카드도 이전에 사용하던 980 시리즈 그대로 쓰셔도 큰 문제 없을 거라고 보여집니다.


    몇천번 시리즈 그래픽 카드도 좋긴하나 막스웰 칩셋이 최대 장점은 콘솔게임 돌릴 때 가장 용이하다고 하는 것 같은데 호환이 뛰어나고 풀숲으로 자체 그래픽도 앉아서 그래픽이지만 3대 제품에서 동급비교 제품 역시 980 TI 제품으로 봐도 된다고 이야기 하는 것 같습니다.


    게임할 용돈은 생각한다면 무난하게 가는게 좋고 가성비 이런 것들을 많이 다져써 효율적인 설치를 위해서라도 나름대로 생각이 둔 것을 많이 적용해야 할 것입니다. 이왕이면은 그래픽카드와 램 용량을 넉넉하게 잡아 주는 것도 안 좋을 것이고 모니터도 해상도가 목따기 보다는 게임에 최적화 되어 있는 것이 무엇인지에 대해서 정보습득이 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980 쓰던 사람들이 왜 1080 가는지 그냥 1100 때 나오는 거 하지 전파 그것 투웨이 안 하면 끝 약속은 성능을 보기 힘들다고 이야기 하는 분들도 있더라고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