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잘못을 따져봐야 아무것도 해결이?
    유머 2018. 6. 15. 09:39
    결론부터 이야기하자면 헤어지자는 이야기 같은데 글쓴이 어이 내용도 이해가 잘 안 되는 것은 저만 그런지 모르지만 친구가 너무 바빠서 연락이 안 온다 전주는 보기로 약속 있다! 그런데 1시간 밖에 없다! 그래서 싸웠다고 이런식으로 내용을 보니까 헤어지려는 내용에 메시지가 저렇게 어떤 건지 모르겠네요.
    들려서 헤어지는 거지 뭔 말인지 이해를 못 하고 있지만 서로 웃으면서 지내자 하는 말은 헤어지면서 친구처럼 편하게 지내자라나 말과 같습니다.


    여자하고 남자하고 그렇고 저렇고 이야기가 많이 오고 가는 것은 되기 싫으니까 자기 중심 없는게 따라서 이야기하는데 여성 내용이 다른 말이네 그냥 끝났다고 생각하시면서 편할 것 같습니다. 상대방을 전혀 모른다는 이야기 같은데 마지막으로 보내려는 선물 그리고 미안하다 얘기 자체가 상대방에게 보기에는 전부 엔진에서 벗어나니 약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그런 행동 말 자체가 마음에 안 든다는 얘기가 될 수 있고 그리고 최종적으로 더 이상을 그게 싫다는 얘기라 고생 끝에 수도 있을 것입니다. 상대방에게 전혀 뭐가 될 상태도 아니기 때문에 누구 잘잘못을 따지는 것이 아니고 그냥 서로 안 맞다는 것이지만 그리고 여기서 잘못을 따져야 아무것도 해결되지 않는다 것이 중요하죠!!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