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윈도우7 사용중이며 램은 4기가정도임
    컴퓨터 2018. 8. 8. 12:53
    윈도우 7 사용 중이며 램은 4기가 이고 HDD는 1테라 SsD 데는 없네요! 사용 용도는 제가 영화 드라마 이니까 감상용 가입 게임은 메이플스토리 하나만 하고 있습니다.


    업그레이드 하고픈 항목이 가능하다면 CPU rmssd 케이스 정도 전면부 USB 포트 불량입니다. 여기에서 호환 문제로 모두를 바꿔야 된다며 메인보드까지 생각하고 있습니다. 번외로 금액이 올라가야 되는 부분은 님은 얼마 정도까지 생각하면 괜찮을지 모르겠네요. 메이플 주 목적이고 기존 컴퓨터에 문제만 없다면 그냥 사용해도 됩니다만 기존 컴퓨터 사양을 보면 업그레이드 보다 새로 구입하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하드디스크 정도는 자료 저장용으로 재활용 하시고 좋은 것으로 설치해서 사용하는 것이 좋겠지요..

    i5 SSD 하나 저렴한 것 알 수 있을 것 같기도 한데 그래픽카드랑 하드디스크는 재활용 하고 나머지는 새 걸로 한번 가는 걸로 생각해 보시길 바랍니다.


    시스템을 바꾸지 않고 업그레이드만 생각하신다면 SSD 발행 추가 케이스 교체 말고 USB 3.0 포트 없었으면 usb 카드 와 허브 뒷면에 3.0 있다면 usb 허브이 정도로 하시는 용도로 몇 년 더 사실 것 같네요! 재활용 가능하다는 건 파워 케이스 분화 덕분 나머지는 다 보셔야 할 것 같네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