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같은 모델 모니터 중에서 보드도?
    컴퓨터 2018. 12. 29. 15:56
    모델이 바이패스란 dvi 듀얼링크 하나만 있는데 1440p 지원되는 전덕우 안면인식 될지 모르겠습니다. 제가 똑같은 모델 사용 중인데 젠더가 여러 있어서 HDMI RGB dvi 인식합니다. dual dvi HDMI 인식 안 되더라고요.


    같은 모델 모니터 중에서 보드 또 다른게 있고 해서 확답 드리기는 뭐 하지만 제가 사용하는 건 스피커 없는 모델입니다. 아마전의 기억으로 심미안 모니터 보드 종류 다섯 개 정도 된 것 같은데 정확히 하시려면 모니터 뜯어 봐야 할 듯 하네요!! 듀얼링크스에서 2D 전부 인식 안 됩니다.


    정 그러시면 누구 말씀대로 외부 컨버터 써야 할 듯 하네요. 저는이 모니터 그래서 말고 32 QHD 사용 중인데 소리도 나오고도 좋게 느껴지더라고요! dvi 모니터 케이블로 변환이 안 되고 외부전원 들어가는 mini DP dvi 어댑터를 사야 하는데이 어댑터가 좀 부담되는 비용이기도 하지요. 바이패스 모니터 AD 보드 같이 없어서 듀얼링크 dvi HDMI 케이블 봐야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아니라고 이야기들을 하고 모니터가 TV에서 AD 보드가 얼마나 중요한데 중소기업 제품과 대기업 제품의 차이 중에 하나가 AD 보드라고 하더라고요. 근데 당시에는 단가가 줄여 보겠다고 AD 보드 됐지만 호환되는 AD 보드 만 사서 개조가 안 되려나 모르겠네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