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요사이 바빠서 하드 작업을 전혀 못 하고 있었는데
    컴퓨터 2019. 9. 7. 16:07
    요사이 바빠서 작업을 전혀 못 하고 있었는데 쉬는 날에 집에 와서 선풍기 돌리고 작업하는 중이네요. 간만에 보니까 인식이 안 되던 하드디스크 부활시켜야 할 것 같은데 안 된다고 하니까 다 버리라고 하기는 좀 그렇고 AS 긴 안 지났다고 한번 서류 보기로 마음 먹었네요.


    드라이버 다이소 가면 파는거 가져와서 각자 조사마다 풀려야 하는 볼트가 달라서 웬디 1테라는 내게 있고 신나서 돌려줘 풀어 주고 그냥 살짝 빌리면 분해 되더라구요.


    제가 알기론 지우개신공에 의자 위에 바이오스칩 일 것 같은데 생각했던 것보다 하드디스크를 다시 사용하기 위해서 시도해 보는 것 같네요. 그리고 나서 빠르게 공장초기화를 한번 해 주고 디스크 관리 들어가서 디스크 관리 클릭해주면 방금 초기화 한 하드디스크 포맷을 뭐로 할지 물어 보게 되더라고요.


    저는 1테라 짜리라 mbr 포맷으로 했네요.


    이상 없이 하드디스크초기화 고인식 크리스탈인포 로하드 상태 확인하고 사용해야겠지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