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명민으로 환생한듯한..
    자연 2012. 11. 7. 14:02

    정말 드라마에서는 지존이죠 ㅋㅋ 베토벤바이러스에서의 강마에 ㅋㅋ 이번드라마도 대박 기대됨
    그런데 영화 운은 없으신듯...

    드라마는 빵빵 터지는데 영화는 -0-;
      
    정말갑이죠....뭐 어떤이는 악역했을때만 주목받는다 하지만...전 이순신때의 연기를...아직도 잊을수가 없네요..정말..
    김명민으로 환생한듯한 이순신 장군역을 완벽히 소화했다고 생각합니다..  

     

     


    딱하나 아쉬운건 강마에하고 케릭터가  좀 겹침...  
    김명민씨는 진짜 연기를 잘하시죠~

      
    저도 드라마의 제왕 재미있게 보고 있어요ㅎㅎ 자신에게 맞는 드라마를 잘 고르는 것 같아요.  
    하얀거탑의 장준혁은 진짜 최고였습니다...물론 다른 연기들도 말할 것도 없죠 본좌라는 칭호가 아깝지 않은 배우~
      

     


    캐릭터 고르는 능력도 뛰어나고
    모든 걸 철저하게 준비하는 완벽주의자...
    영화는 흥행 못해도 캐릭터만 보면 정말 자연스럽고 연기를 잘하죠 ~
      
    잊지 못할 하얀거탑  
    영화는 돈보고 가서 망했다는 소리가 있던데 정말인가..

     

    산미구엘좋아합니다~
          

     


           
    저두 산미구엘 ㅋㅋ
    따로 즐겨 먹진 않고 수입맥주집 가면 ㅋ 산미구엘 먹어요 ㅋ

     


               
                
    그쵸 집에서 따로 챙겨먹지는 않지만..

    머 대충 집에서 먹을땐 아무거나 집어요 보통 하이트 카스죠모..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