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발효홍삼+옥타코사놀의 호천원가격,Event등~
    자연 2019. 11. 2. 18:56

    발효홍삼+옥타코사놀의 호천원프리미엄의 가격이랑 Event정보등 간단히 알아봅시다.




    홈의 분위기만 봐도 남자를 위한거 같네요..ㅎㅎ


    뭐! 나이들면 어쩔수 없이 챙겨야 되는게 늘어나게 되던데...


    물론 여유가 좀 있을때 이야이기도 하지만요..


    그만큼 스스로 챙겨야하는거 같더라구요...



    암튼 내용들 살펴보면 어느정도 나이가 들었다고 생각되는 남자들에게 건강이랑 활력을 위해서


    나온거라고 하네요.





    발효홍삼이랑 옥타코사놀이라는게 주~원료라고 합니다.





    홍삼이라는게 이미 잘 알려져 있지요!!


    항산화에 그리고 면역력증진에 기억력, 피로등등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 개선에도~~


    물론 하나만 보고 선듯 결정할 수는 없는거지만 이것 저것 잘 비교해보는게 좋은 선택의 방법이죠.





    그리고 옥타코사놀이라는건 지구력증진에 도움을 준다는데..


    이게 수천 킬로미터를 이동하는 철새들의 비밀을 밝히는 과정에서 발견된 생리활성물질로


    철새들의 에너지원이라고 하네요.


    왠지 낯선느낌의 원료이긴 하더라구요..


    뭐 알사람은 다 알고 있었겠지만....ㅎㅎ





    그외에도 마카분말, 테아닌!, 타우린등 여러가지가 들어가 있네요..


    아래 이미지 참고해서 보면 됩니다.





    한번에 두가지를 챙길수 있다고 하네요..





    [신중한 부원료 선택]



    [위생성,휴대성,간편성]




    요정도로 홈에 있는 내용들이네요.


    얼마인지에 대해서는 요기에다가 명시할 수 없어서..


    더 궁금한점이나 호천원가격,이용은 해당HOME에서 물어보면 이벤트등 유익한?정보들을 알아볼 수 있을겁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