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지금 32인치 두 대는 상하로 하나는!
    컴퓨터 2019. 12. 2. 13:54
    이번에 모니터 사용 해서 듀얼 모니터 구성 하려고 하는데 듀얼모니터 사용하는 것에 대해 처음 시도해보는 것이기 때문에 주로 사용 용도는 프로그래밍이란 게임 이것저것 등등 영화 시청이 주 용도인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다양하게 구성해 보려고 생각 중인데 지금 용도는 평면이 좋을 거고 지금 32인치 대는 상하로 하나는 암으로 해서 최대 사용하고 있는데 작업 때문이고 개인적으로 커버되는 작업할 별로인 경우도 있다고 하더라고요. 제일 무난하게 커브드로 2개 구성애 보는 것도 별로인 것 같은데 피벗을 그냥 모니터 좋은 쓰고 자유롭게 바꾸는게 나을 것 같습니다.


    27인 지평면 두 개가 제일 좋은 것 같다라는 생각이 드네요. 근데 이것저것 따져 어떤 것도 있고 27인치 커브드 한 개랑 평면 한 개 뒤로대 버렸습니다. 144hz 중에서 어느 정도 메이저급으로만 생각하니 커브드 가질 하더라고요.


    확실한 건 익숙해지기 전까지 그닥 변하지 않을 거고 몇 달 정도 지나니 익숙해 지더라구요. 하나는 VA 패널 하나는 IPS 패널이라 한 차이가 좀 나고 조절은 어느 정도 맞춰 줄 순 있지만 100% 같진 않았어 부위에 있는 게임용 IPS는 영화용 이런 식으로 나눠서 쓰라고 좀 번거로운게 있는 것 같습니다.
Designed by Tistory.